고객지원 / FAQ

FAQ




(1) 동일 계정 여러 스마트폰 접속
1. A 단말기가 마스터로 등록된 상태
2. B 단말기로 로그인 시도 > 팝업창을 통해 단말기 접속권한 요청
3. A 단말기(마스터)로 접속 이글루 앱 좌상단 메뉴클릭 > 보안설정 > 승인된….접속허용 우측의 ">" 클릭 > “요청”탭에서 메시지 옆 우측 체크표시 클릭 > 이름 입력 후 승인 완료

 

 

(2) 여러 계정 여러 스마트폰 접속 (장치 공유)
1. A 단말기(마스터) 로그인후 앱 좌상단 메뉴 클릭 > 장치공유 > 추가 > 이름입력, 공유할 계정 입력 > 내 장치 아래 카메라 클릭하여 권한 설정
2. 공유된 계정에 B 단말기로 로그인 

※ 클라우드 비용 

 3일저장(영상)

7일저장(영상)

30일 저장(영상) 

 4,500원 / 월

7,000원 / 월

 15,000원 / 월

 45,000원 / 년

70,000원 / 년 

150,000원 / 년 

 

  

1. 3일
==> 3일 분량의 데이터가 유지되는 플랜 
ex) 월화수 -> 화수목 -> 수목금..... 오래된 데이터가 지워지면서 새로운 저장 시작

2. 7일
==> 7일 분량의 데이터가 유지되는 플랜 
ex) 월화수목금 -> 화수목금토일월 -> 수목금토일월화..... 오래된 데이터가 지워지면서 새로운 저장 시작

3. 30일
==> 30일 분량의 데이터가 유지되는 플랜
ex) 1~30일 -> 2일 ~ 다음달 1일 -> 3일 ~다음달 2일.... 오래된 데이터가 지워지면서 새로운 저장 시작

 

 

 

  

1. 구입후 1년 무상 A/S가 제공되며, 1년 후 유상 A/S전환 됩니다.

(보증기간 이내라도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고장은 유상 A/S처리됩니다)

 

2. A/S입고 하시기전 불량 유/무를 체크를 한번 더 요청 드립니다.

이글루 고객 센터  응대시간 평일  오전 09:00~18:00 

(070-8677-6009 / 070-8677-8731 / 070-8677-6017)

 

3. A/S 주소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28 우림이비지센타 1차 1102호 트루엔 A/S센터

   (불량증상을 간단하게 적어서 보내주시면 A/S 처리하시는데 좀더 빠르게 수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SD카드 저장 기간은 아래 표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Mode / SD Card 16GB 32GB 64GB
Auto [야간모드 Auto] 3.5days 7days 14days
Day [야간모드 OFF] 3.5days 7days 14days
Night [야간모드 ON] 3.5days 7days 14days


 

1. 카메라의 IR LED가 켜져 있지 않은 경우
(핸드폰 카메라를 통하여 이글루캠 정면을 보면 6개의 IR 불빛을 확인 할 수 있어요.)
- IR LED가 꺼져있다면 이글루 앱 내 야간모드 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설정-비디오&오디오-야간모드 On 이나 Auto 로 변경)

 

2. 야간모드 설정은 정상인데 (1번 사항 참조), 카메라 렌즈 앞(1M 이내)에 물체가 있는 경우
- IR 불빛이 물체에 반사되어 야간모드에서 컬러 모드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카메라 앞의 물체들을 영상 바깥으로 옮겨 주세요.
- 물체를 이동할 수 없을 경우 이글루 설정을 (설정-비디오&오디오-야간모드 On) 상태로 설정 하시면 주간모드로 변경되지 않아요 

1. 스마트폰의 절전모드나 방해금지모드가 켜져 있는 경우
- 절전모드나 방해금지모드를 해제 해주세요.
- Android : 스마트폰 설정 > 디바이스 케어 > 배터리 > 이글루 앱 > 절전 상태로 전환 > Off
- 아이폰 : 저전력 모드를 Off로 설정

 

2. 모션&소리 민감도 설정이 너무 낮거나 높은 경우
- 민감도 설정을 조정해 주세요
추천 : 모션(85), 소리(소리발생 장소와 2미터면 25, 1미터 이내면 10)

 

3. 스마트폰의 알림설정이 Off 인 경우
- Android : 스마트폰 설정 > 애플리케이션 > EGLOO > 알림 > 활성화
- 아이폰 : 설정 > 알림 > EGLOO > 알림 허용 > 활성화

 

4, 이글루 앱에서 알림이 차단되어 있는 경우
 - 안드로이드 폰 인 경우 이글루 앱 좌상단 메뉴클릭 > 앱 설정

   (*아이폰 예외) 

 1. 카메라의 전원이 OFF 인 경우
- 카메라 전원 연결 상태와 육안으로 카메라의 LED 불빛을 확인하여 주세요.

 

2 무선공유기가 과부하 된 경우
- 매초마다 영상 데이터를 전송하기 때문에, 공유기 과부화로 인해 간헐적으로 연결이 안될 수 있습니다.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3. 2.4G Wi-Fi에 3개 이상의 장치를 연결하여 사용 중인 경우
- 2.4G Wi-Fi에 연결된 다른 장치(ex. 노트북, 공기청정기 등)를 5G Wi-Fi로 변경 해주세요.

 

4. 카메라와 무선공유기의 거리가 멀리 있는 경우
- 카메라와 공유기를 가깝게 위치 시켜주세요.
이동이 어렵다면, 카메라 근처에 Wi-Fi 익스텐더를 설치 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별도 구매) 

https://youtu.be/Vi2HspSD3TA

(설치가이드 링크)

 

설치 가이드 시청 후에도 등록이 안될 경우, 몇 가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Wi-Fi 이름에 한글이나 특수문자가 있는 경우
- Wi-Fi의 이름(SSID)을 영어로 변경하여 주세요.

 

2. Wi-Fi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을 경우
- 대소문자 구분 및 정확한 패스워드를 입력하여 주세요.
(정확한 비밀번호 확인 방법. 핸드폰의 Wi-Fi 목록 삭제 후 재등록)

 

3. 스마트폰의 GPS 가 OFF 되어 있는 경우
- Wi-Fi 목록에 "EGLOO_BCxxx.." 가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GPS를 'ON' 해 주세요. 

2017년 3월 이전 구매하였으며 EveryXcam 어플을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께서는 아래의 펌웨어 업그래이드 가이드를 따라 최신 펌웨어로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

최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클라우드 매니저를 다운받아 설치 하셔야 합니다.



다운로드

- 펌웨어 업그레이드 가이드

- 클라우드 매니저

- 최신 펌웨어

카메라의 뒷면은 내부의 열 방출로 인해 뜨거울 수 있습니다사고나 부상을 방지 하기 위해 아래의 가이드라인을 꼭 읽어 주세요.

 

1. 제공된 USB 케이블과 파워 어댑터를 사용하세요.

 

2. 카메라를 박스나 상자로 덮지 마세요.

 

3. 카메라를 천으로 가리지 마세요.

 

4. 카메라를 아이나 애완동물의 손길로부터 적어도 1미터 밖에 설치 하여 주세요.

  (이글루 카메라는 디지털 8배 줌의 기능과 구부릴 수 있는 몸체로 구성 되어 있어 아이의 손길이 닿지 않는 높은 곳에 장착하여 사용하여도 문제가 없습니다)

 

5. 카메라와 케이블, 파워 어댑터가 물에 닿지 않게 하세요.

 

6. 이글루 카메라의 이상적인 구동 온도는 0° ~ 40° 입니다.

1. 클라우드 녹화 모드 : 클립 설정에서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신 후 클립을 생성하시기 바랍니다. 클립 생성 결과는 클립 리스트에서 확인 하신 후, 원하시는 기기에서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2. SD 카드 녹화 모드 : 클립 설정에서 SD 카드의 녹화 파일을 확인 하신 후, 원하시는 기기에서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 카메라 F/W 업그레이드 도중에 WiFi가 원할하게 동작하지 않으면 발생할 수 있습니다. WiFi 상태를 점검하신 후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새로운 기능 추가나 문제점 개선이 된 최신 F/W로 업그레이드 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메시지 창에서 또는 카메라 설정->일반 설정에서 업그레이드 버튼을 눌러서 실행시키시면 됩니다.

- 설정->스케줄 설정에서 스케줄 On으로 변경 후에 요일 및 시간대 별로 원하는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1. 클라우드 녹화 모드 : 설정->스케줄에서 녹화 설정 확인

2. SD 카드 녹화 모드 : 설정->스케줄에서 녹화 설정 확인 후 정상이면 SD 카드 상태를 확인

- 설정->일반 설정에서 LED를 Off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 카메라에 설정된 시간대이며, 설정->일반 설정에서 표준 시간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유효 기간이 만료되는 시점에 SD 카드 녹화 모드로 자동 전환되며 이때 클라우드에 저장되어 있던 데이터는 모두 삭제됩니다. 카메라는 재시작되며 이후 SD 카드 녹화 모드(이벤트 녹화)로 동작합니다. 

1. 받은 사람이 새로운 계정으로 카메라를 등록하여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 카메라를 다른 사람에게 주기 전에 EGLOO 앱에서 카메라를 삭제해야 합니다. 카메라가 삭제되면 Cloud에 저장된 데이터도 삭제됩니다.

2. 받은 사람이 새로운 계정을 만들지 않고 준 사람의 계정을 그대로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 "사용중인 카메라를 다른 장소로 옮겨 다른 WiFi 공유기에 연결하여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항목 참조

- EGLOO 앱의 설정의 WiFi 변경 기능에서 QR 코드 이용하기를 선택하여 새로운 WiFi 공유기에 접속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때 카메라를 새로운 설치 장소에 설치한 후 리셋버튼을 눌러 QR 코드를 다시 인식하도록 해야 합니다.

- EGLOO 앱의 설정 메뉴에서 WiFi 변경 기능을 이용하여 다른 WiFi 공유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버를 통하여 변경하기를 선택하면 카메라를 리셋하지 않고 WiFi 공유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라이브 영상 뿐만 아니라 저장 데이터의 재생에서도 끊김이 발생하신다면 카메라와 WiFi 공유기간의 WiFi 상태를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클라이언트(단말기)에 따라 현상이 다르게 나타난다면 스마트폰의 인터넷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일 수도 있습니다. SD 카드 녹화 모드에서는 3개 이상의 클라이언트(단말기)가 동시에 접속하는 경우에는 카메라에 과부하가 걸려 스트리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하나의 계정으로 여러 사람이 별도의 클라이언트(앱)에서 동시에 접속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1. 최초 로그인시 마스터 단말기 변경
- 동일 계정 로그인->접속 권한 없음 '예'->마스터 단말기 변경(이메일, 실명인증)

 

2. 이미 승인된 단말기에서 마스터 단말기로 변경
- 계정 로그인->왼쪽 상단 줄3개 아이콘->보안설정->마스터 단말기 변경(이메일, 실명인증)

-SD카드 저장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Mode / SD Card16GB32GB64GB
Auto [야간모드 Auto]3.5days7days14days
Day [야간모드 OFF]3.5days7days14days
Night [야간모드 ON]3.5days7days14days

 

 

위 저장기간은 (해상도-1920x1080, 영상품질-최상) 설정 후 결과 입니다.
*사용환경에 따라 용량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영상(1920x1080 해상도의 경우) : 평균 500kbps (약 62.5KB) 이며 음성은 32kbps (4KB) 입니다. 영상의 해상도가 낮아지면 생성 데이터의 양도 줄어듭니다. 

1. 등록 진행 LED 상태

- 빨간색 LED 점등 : 전원 인가 후 부팅 중

- 백색 LED 점멸 : QR 코드 입력 대기

- 노란색 LED 점멸 : WiFi 라우터 연결 중

- 파란색 LED 점멸 : 서버에 연결 중

- 녹색 LED 점멸 : 등록 완료 후 실시간 스트리밍 중

 

(설치 시 나오는 LED 상태 설명 앱 화면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 등록 완료 LED 상태

- 파란색 LED 점등 : 인터넷 접속 완료

- 녹색 LED 점등 : 녹화 중

 - 공유기의 SSID가 Hidden으로 설정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공유기 SSID를 직접 입력하거나 공유기에서 Hidden 설정을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 공유기가 인터넷에 접속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유기의 인터넷 연결 상태가 정상인데도 청색 점멸 상태가 계속 유지된다면 support@egloo.co.kr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공유기의 SSID와 비밀번호가 맞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글 SSID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카메라가 스마트폰의 QR 코드를 찍는 환경이 너무 어둡지는 않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또한 카메라와 스마트폰 사이의 거리가 너무 가깝거나 멀지는 않은지 또는 너무 틀어진 각도로 비춰지고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적당한 거리는 10~15cm 입니다.

 - 스마트폰의 화면 밝기를 최대 밝은 상태로 설정 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