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 FAQ

FAQ




자세한 설치 및 등록은 아래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가이드를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도어벨 전원 연결 가이드

2. 도어벨 설치 및 등록 가이드

 

EGLOO 비디오 도어벨의 전원 연결은 전기 및 전선에 대한 기술적인 지식을 필요로 합니다.

 

설치에 어려움이 있으신 고객께서는 반드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2017년 3월 이전 구매하였으며 EveryXcam 어플을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께서는 아래의 펌웨어 업그래이드 가이드를 따라 최신 펌웨어로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

최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클라우드 매니저를 다운받아 설치 하셔야 합니다.



다운로드

- 펌웨어 업그레이드 가이드

- 클라우드 매니저

- 최신 펌웨어

카메라의 뒷면은 내부의 열 방출로 인해 뜨거울 수 있습니다사고나 부상을 방지 하기 위해 아래의 가이드라인을 꼭 읽어 주세요.

 

1. 제공된 USB 케이블과 파워 어댑터를 사용하세요.

 

2. 카메라를 박스나 상자로 덮지 마세요.

 

3. 카메라를 천으로 가리지 마세요.

 

4. 카메라를 아이나 애완동물의 손길로부터 적어도 1미터 밖에 설치 하여 주세요.

  (이글루 카메라는 디지털 8배 줌의 기능과 구부릴 수 있는 몸체로 구성 되어 있어 아이의 손길이 닿지 않는 높은 곳에 장착하여 사용하여도 문제가 없습니다)

 

5. 카메라와 케이블, 파워 어댑터가 물에 닿지 않게 하세요.

 

6. 이글루 카메라의 이상적인 구동 온도는 0° ~ 40° 입니다.

1. 클라우드 녹화 모드 : 클립 설정에서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신 후 클립을 생성하시기 바랍니다. 클립 생성 결과는 클립 리스트에서 확인 하신 후, 원하시는 기기에서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2. SD 카드 녹화 모드 : 클립 설정에서 SD 카드의 녹화 파일을 확인 하신 후, 원하시는 기기에서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 카메라 F/W 업그레이드 도중에 WiFi가 원할하게 동작하지 않으면 발생할 수 있습니다. WiFi 상태를 점검하신 후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새로운 기능 추가나 문제점 개선이 된 최신 F/W로 업그레이드 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메시지 창에서 또는 카메라 설정->일반 설정에서 업그레이드 버튼을 눌러서 실행시키시면 됩니다.

- 설정->스케줄 설정에서 스케줄 On으로 변경 후에 요일 및 시간대 별로 원하는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1. 클라우드 녹화 모드 : 설정->스케줄에서 녹화 설정 확인

2. SD 카드 녹화 모드 : 설정->스케줄에서 녹화 설정 확인 후 정상이면 SD 카드 상태를 확인

- 설정->일반 설정에서 LED를 Off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 카메라에 설정된 시간대이며, 설정->일반 설정에서 표준 시간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유효 기간이 만료되는 시점에 SD 카드 녹화 모드로 자동 전환되며 이때 클라우드에 저장되어 있던 데이터는 모두 삭제됩니다. 카메라는 재시작되며 이후 SD 카드 녹화 모드(이벤트 녹화)로 동작합니다. 

1. 받은 사람이 새로운 계정으로 카메라를 등록하여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 카메라를 다른 사람에게 주기 전에 EGLOO 앱에서 카메라를 삭제해야 합니다. 카메라가 삭제되면 Cloud에 저장된 데이터도 삭제됩니다.

2. 받은 사람이 새로운 계정을 만들지 않고 준 사람의 계정을 그대로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 "사용중인 카메라를 다른 장소로 옮겨 다른 WiFi 공유기에 연결하여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항목 참조

- EGLOO 앱의 설정의 WiFi 변경 기능에서 QR 코드 이용하기를 선택하여 새로운 WiFi 공유기에 접속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때 카메라를 새로운 설치 장소에 설치한 후 리셋버튼을 눌러 QR 코드를 다시 인식하도록 해야 합니다.

- EGLOO 앱의 설정 메뉴에서 WiFi 변경 기능을 이용하여 다른 WiFi 공유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버를 통하여 변경하기를 선택하면 카메라를 리셋하지 않고 WiFi 공유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라이브 영상 뿐만 아니라 저장 데이터의 재생에서도 끊김이 발생하며 스마트폰 및 PC web client에서 공통적으로 문제가 발생한다면 카메라와 WiFi 공유기간의 WiFi 상태를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클라이언트에 따라 현상이 다르게 나타난다면 스마트폰의 인터넷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일 수도 있습니다. SD 카드 녹화 모드에서는 3개 이상의 클라이언트가 동시에 접속하는 경우에는 카메라에 과부하가 걸려 스트리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하나의 계정으로 여러 사람이 별도의 클라이언트(앱 / 웹)에서 동시에 접속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Windows 기반의 Internet Explorer 및 Chrome에서 지원됩니다.  

- 영상과 음성을 모두 녹화하는 경우(초당 62.5KB + 4KB) 약 5.8일 녹화를 할 수 있습니다.  

 - 영상(1920x1080 해상도의 경우) : 평균 500kbps (약 62.5KB) 이며 음성은 32kbps (4KB) 입니다. 영상의 해상도가 낮아지면 생성 데이터의 양도 줄어듭니다. 

1. 등록 진행 LED 상태

- 빨간색 LED 점등 : 전원 인가 후 부팅 중

- 백색 LED 점멸 : QR 코드 입력 대기

- 노란색 LED 점멸 : WiFi 라우터 연결 중

- 파란색 LED 점멸 : 서버에 연결 중

- 녹색 LED 점멸 : 등록 완료 후 실시간 스트리밍 중

 

(설치 시 나오는 LED 상태 설명 앱 화면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 등록 완료 LED 상태

- 파란색 LED 점등 : 인터넷 접속 완료

- 녹색 LED 점등 : 녹화 중

 - 공유기의 SSID가 Hidden으로 설정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공유기 SSID를 직접 입력하거나 공유기에서 Hidden 설정을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 공유기가 인터넷에 접속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유기의 인터넷 연결 상태가 정상인데도 청색 점멸 상태가 계속 유지된다면 support@egloo.co.kr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공유기의 SSID와 비밀번호가 맞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글 SSID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카메라가 스마트폰의 QR 코드를 찍는 환경이 너무 어둡지는 않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또한 카메라와 스마트폰 사이의 거리가 너무 가깝거나 멀지는 않은지 또는 너무 틀어진 각도로 비춰지고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적당한 거리는 10~15cm 입니다.